1. 수강신청
가. 수강신청대상자 : 재학생, 휴학생, 미졸업생(졸업연기자 포함) 중 수강 희망자
나. 수강신청가능학점 : 6학점 이내(사이버강좌 포함)
다. 수강신청메뉴 : 종합정보시스템 ⇨ 수업 ⇨ 수강 ⇨ 계절학기 수강신청
라. 수업시간표조회 : 학교 홈페이지 ⇨ QUICK MENU ‘수업계획서,시간표’
2. 폐 강
가. 폐강기준 : 수강인원 10명 미만인 경우
나. 폐강정정 : 폐강되지 않은 교과목은 변경 및 삭제가 불가하며, 수강신청가능학점이 남아있을 경우 수강신청 가능
※ 개설강좌공고(학사공지) 또는 수강확인서(종합정보시스템)를 참고하여 본인의 신청과목이 폐강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여야함
3. 수강료
가. 수강료 : 학점 당 72,000원
나. 고지서출력 : 종합정보시스템 ⇨ 수업 ⇨ 수강 ⇨ 계절학기 수강신청 ⇨ [확정]버튼 클릭
다. 납부방법 : 은행창구 납부(대구은행 전국지점) 또는 가상계좌 입금
※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내역은 취소처리됨
라. 환 불 : 수업학적팀에서 수강취소서류작성 후 재무팀 방문
▸ 수업학적팀 – 종합민원센터(A3) 1층, ☎ 850-3577
▸ 재무팀 – 본관(A1) 106호, ☎ 850-3895

▣ 유의사항
1. 졸업예정자 및 졸업연기자의 경우 졸업요건을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하여야 함
2. 휴학 중인 학생이 계절학기에 취득할 수 있는 학점은 재학기간 중 통산하여 최대 12학점(군 복무 중 취득한 학점포함)까지임
3. 사이버강좌 중 오프라인 시험이 진행되는 교과목이 발생 될 경우 추후 공지할 예정임
4. 사이버강좌는 재학연한 통산하여 최대 24학점까지 수강할 수 있음
최대 수강 가능 학점에 교양필수(문화와역사Ⅰ, 문화와역사Ⅱ), 실용토익 교과목 포함 하여 제한함
5. 융합모듈교과목의 전공대체 인정여부 및 수강제한학과 기준은 정규학기와 동일함

▣ 문의처 : 수업학적팀[종합민원센터(A3) 1층], ☎ 850-3577

2017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시행 안내